레드싸이클링-스캇

팀 로고 팀 유니폼(상의) 팀 유니폼(하의)

레드싸이클링-스캇

지역 경기
연락처 010-8732-2268
이메일 skapen@naver.com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redcycling
팀 소개 Racing for Enjoyment and Dynamic

레드 싸이클링은 아마추어 로드 레이싱 팀 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라이딩 보다는 시합에서의 좋은 성적을 위한 하드 트레이닝을 선호하며
화려한 경력의 실력자 보다는 팀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웍이 갖춰진 팀원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항상 즐겁게 사이클링을 즐길 것이고 포디엄을 향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Introduction

2014년 하반기에 팀을 창단하여 창단 첫 해인 2015년에는 투르 드 코리아 출전권을, 그 이듬해인 2016년에는 MCT 팀 종합 3위를 하는 명실상부한 MCT 최고의 팀 중 한 팀입니다.
2017년에는 흩어졌던 팀 전력을 하나로 모아 에이스인 강지훈 선수, 카테고리 3에서 입상권인 김준남, 최병훈, 이일재, 차경용, 권영동 선수를 주축으로 하며 팀의 리드아웃 트레인중 가장 강력한 조용석 선수와 슈퍼루키 김형태 선수, 경험 많은 최정균 팀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ew Sponsor.

레드싸이클링은 2017년 최고의 스폰서를 만났습니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싸이클링은 2017년부터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서로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될 준비를 마쳤으며 레드싸이클링의 안정된 팀 운영 시스템과 스캇-노스아시아의 지원이 만나 최고의 팀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주셔도 좋습니다.


Go Beyond. our core slogan.

우리는 결과보다는 결과로 향하는 과정을 중요시 합니다.
레이스를 통해 성취감을 느끼는 레이싱 팀 본연의 목적과 함께 본인이 목표로 하는 그 무언가를 넘어서려 시도하는 활동 모두를 존중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코어 슬로건. Go Beyond의 본질입니다.
우리는 1년 전부터 Go Beyond라는 팀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려 하는 팀원들의 노력을 영상으로 담아내고 있으며 SNS를 통해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7년도 레드싸이클링-스캇 팀원

  • NSR
  • SHIM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