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뷰
(수정)코로나 진단검사(PCR) 결과지 제출 방법_2021 마스터즈사이클 양양투어
대한자전거연맹 2021-06-14 조회수: 4446
첨부파일 01. 자가문진표(양식)_210611.pdf
자가문진표 및 음성확인서(양식).hwp
음성확인서(양식)210611.docx

★ 대회장 입장시 반드시 모든 참여 선수들은 자가문진표(첨부1)을 사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음성확인서(양식)(첨부2)를 확인하여 팀별, 또는 개인별로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코로나 진단검사 가능 일정 당초 3일 이내에서 5일이내로 정정함.

★ 백신(1차이상) 접종자에 한해 정부로부터 7월부터 실외 노(NO)마스크가 가능하나 

  양양투어의 경우 많은 인원이 집결하는 행사에 귀속됨에 따라 경기장내 출입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스케줄 참고>


20210618_141155.png

 

2. 결과지 제출방법

ㅇ- 보건소 또는 병원으로부터 받은 코로나 진단검사(PCR)결과를 

   SMS의 경우 캡쳐하되 본인의 이름이 표시된 결과에 한해 허용. / 병원에서 받은 결과지는 사진파일로 저장.

   ★ 본인이름의 누락 또는 핸드폰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을경우 불인정 함.

 - 출전하는 선수들의 팀에서 취합하여 일괄 제출. 또는 개인별 제출

 - 문자 수신시 성명이 포함되지 않을경우, 검사받은 보건소로 연락을 취하여 재 문자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백신여부와 관계없이 출전선수는 반드시 코로나 진단검사(PCR)를 받아야 하며, 결과에는 성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제출방법: cycling.mct@sports.or.kr (이메일로 제출)

 

3. 결과지 제출유무 확인 방법

 - 결과에 이상이 없을 경우, 대회 참가가 허용되며 코로나 진단검사(PCR)결과를 제출하지 않은 선수는 대회에 참여할 수 없음. 

 

 

 

게시판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21 마스터즈사이클 양양투어 배번호(차대번호), 라이센스 배송 안내
다음글 대회안내자료_2021 마스터즈사이클 양양투어 대회 참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