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뷰
나눅스네트웍스 2019 스폰서십 & 중립지원
대한자전거연맹 2019-01-25 조회수: 943

news_nanuxsponcer_til.jpg

나눅스네트웍스가 2019년 스폰서십 활동을 알렸다. 트라이애슬론 허민호, 김지환 선수와 코레일 사이클링 팀, 이창용 프로의 후원계약을 연장하고, LX 사이클링 팀 그리고 MTB 크로스컨트리 선수인 권진욱을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으로 전환한다. 또한 2019년 마스터즈사이클투어에서 중립지원 서비스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나눅스네트웍스가 2019년에도 활발한 후원 활동을 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트라이애슬론 허민호, 김지환 선수 외에 LX 사이클링 팀과 권진욱 선수도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게 됐다. 

news_nanuxsponcer_3.jpg 


news_nanuxsponcer_4.jpg 

허민호, 김지환 선수는 공통으로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구동계와 페달, 휠셋, 에스파이어 RC901와 TR9 슈즈, PRO 컴포넌트를 지원받는다.

14년부터 나눅스네트웍스와 인연을 맺고 있는 허민호 선수의 경우 19년부터 에스파이어 의류와 선글라스, 카머 헬멧을 추가로 지원받게 된다.

news_nanuxsponcer_1.jpg 

LX 사이클링 팀은 올해 공효석, 장훈, 이시훈 등이 합류하면서 더 좋은 팀워크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팀이다. LX 사이클링 팀은 지난해까지 나눅스네트웍스의 타이어를 후원받았는데, 올해는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으로 전환되면서, 듀라에이스 R9100 파워미터가 포함된 듀라에이스 Di2 구동계와 휠셋(C60, C40, C24), RC901 에스파이어 슈즈, PRO 컴포넌트(Vibe)와 타임트라이얼 휠셋, 레이저 헬멧(불릿, Z1, 센추리, 블레이드, 와스프 에어 Tri)과 카머 헬멧을 지원받는다. 


울산시청 소속의 MTB 크로스컨트리 선수인 권진욱도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는다. XTR M9100 시리즈의 1×12단 구동계와 에스파이어 슈즈와 의류 그리고 허친슨(HUTCHINSON) 타이어를 사용하게 된다. 

news_nanuxsponcer_2.jpg 

news_nanuxsponcer_5.jpg 

나눅스네트웍스는 회사 차원의 후원도 계속 이어간다. 올해 MTB 김건진 선수를 영입해 로드 뿐만 아니라 MTB까지 팀 영역을 확장한 코레일 사이클링 팀에 허친슨 퓨전5 11스톰 타이어와 MTB XC 타이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2012년부터 연을 맺어온 이창용 바이크 아카데미의 이창용 프로에게는 시마노 세인트와 데오레 XT 구동부품과 페달, ME7, AM9 등 엔듀로용 슈즈, 토로, 스쿠알레 등 허친슨 타이어를 지원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현재 이창용 프로와 허친슨 E-MTB 타이어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E-MTB 전용 타이어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news_nanuxsponcer_6.jpg 

news_nanuxsponcer_7.jpg

news_nanuxsponcer_8.jpg 


시마노 중립지원 서비스도 계속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2014년부터 대한자전거연맹과 협약을 맺고 시마노중립지원 서비스를 실시해왔다. .

시마노 중립지원 서비스는 사이클 레이스 중 발생할 수 있는 기재고장, 펑크 등에 대응해 기술을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 마스터즈사이클투어 2019 전 구간에서 시마노 중립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마노 중립지원 일정은 아래와 같다.


news_nanuxsponcer_pyo.jpg


자전거 전문 매거진 BIKEWHAT :: http://www.bikewhat.com/?mid=News&document_srl=42006644